제3기 회비 입금확인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윈원장님! 그리고 위원님들 안녕하세요!
매번 회의때 먼곳이라는 이유로 참석치 못하고
밀린회비 입금만 하여 죄송합니다.
재무님께서 문자 주셔서 감사하구요 올해도 변함없는 발전을 빕니다.
참 불참위원께 예전엔 무얼 주시던데...ㅎㅎㅎ
매번 회의때 먼곳이라는 이유로 참석치 못하고
밀린회비 입금만 하여 죄송합니다.
재무님께서 문자 주셔서 감사하구요 올해도 변함없는 발전을 빕니다.
참 불참위원께 예전엔 무얼 주시던데...ㅎㅎㅎ
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