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제7회 대한민국 사진 축전 참가 전시회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9월28일부터10월2일까지
DDP 아트홀 1관에서
제7회 대한민국 사진축전을 개최하였습니다
성대하게 진행된 사진 축전에
촬지 4기 정재문 고문님의 "자연의 신비"
이경희 이사님의 "태고의 신비"
오경희 재무간사님의 "시간의 흔적을 찾아서"
라는 주제로 출품하셨습니다
촬지 4게의 위상을 더욱 빛나게 해주신
세분 축하드립니다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