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2022년 임원및 운영회의
페이지 정보
본문
제 4기 촬영지도위원회 임원및 운영회의를
22년 7월3일 동학산장에서 실시 하였습니다.
무더위에도 불구하시고 먼곳에서
촬지의 발전을 위하여 참석하여 주신
이사님,고문님,감사님,
그리고 임원 분들과 운영위원 한분한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차후에는 모든 위원님들이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촬지4기 회원님들의 건강하심을 바랍니다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