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제 12회 속리산법주사 전국사진 촬영대회를 마치고
페이지 정보
본문
위원님들 안녕들 하시죠
촬영대회 끝나고 몸살이 나 이제야 글 올립니다
여러 위원님들의 도움으로 촬영대회를 잘 끝냈읍니다
전 년도 보다는 많은 사진인인 참가하셔서 성황도 이루었읍니다.
그 날의 행사사진을 몇 장 올려 봅니다.
사진은 김미선님이 촬영해 주셨읍니다.
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