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안성 전국 말 사진 촬영대회장에서 4기 단체사진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성 전국 말 사진 촬영대회장에서 4기 단체사진입니다
수강생분들과 안성 말 사진 촬영대회에 참가했다가 반가운 분들을 만났습니다
4기 지도위원님들 참가 기념으로 스케치 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모두 반가웠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3기 촬지회 이승주
추천0
댓글목록





